자주묻는 질문 Top 10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|
주문/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|
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|
취소/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취소/반품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환불문의 반품 신청을 했는데,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? |
환불문의 환불완료라고 하는데,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 |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혜택/쿠폰/적립금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| 배송문의 | 취소/반품/교환 | 환불문의 | 섭취문의 | 회원정보 | 혜택/쿠폰/적립금 |
Q.ARS 전화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■ ARS 전화 주문 방법
- PC(컴퓨터) : '관락재' 사이트 상단의 ARS 전화주문을 클릭 > 안내된 번호로 연락 > 구매 옵션 번호 입력 > 주문완료
- 모바일(휴대폰) : 화면 오른쪽에 전화기 모양 아이콘 클릭 > 구매를 희망하는 옵션 확인 > 간편 전화주문 버튼을 클릭 > 구매 옵션 번호 입력 > 주문완료
Q.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자사몰을 통해 현금성 결제 수단으로 결제 진행 시 [현금 영수증 신청] 버튼을 선택 후 신청 가능합니다.
Q.결제방법을 변경하고 싶어요.
■ 결제가 완료된 상태
구매하신 상품이 상품준비중 단계일 경우, 주문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결제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.
※단, 구매하신 상품이 [배송준비중/배송중]으로 확인될 경우,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접수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
※무통장 결제 완료건의 경우, 입력하신 반환 계좌를 통해 환불처리가 진행되며, 취소 완료일로부터 +1일 이내 지정계좌로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.
■ 결제 진행 전
결제 요청 주문건 주문 취소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주문 취소는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취소를 희망하는 상품 클릭 후 취소신청이 가능합니다.
Q.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■ 회원 주문내역 조회 방법
결제를 진행한 아이디로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※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를 기준으로 카카오톡(관락재)을 통해 주문내역 조회 링크를 보내드리고 있으며, 해당 부분을 통해 주문내역 조회도 가능합니다.
■ 비회원 주문내역 조회 방법
1) 비회원 주문의 경우 구매 완료 시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내역 안내가 나가며, 해당 링크를 통해 주문 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.
2) 비회원 주문 진행 당시 입력하셨던 결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자사몰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[관락재] 접속 > 배송조회 > 비회원 배송조회 > 주문 정보 입력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Q.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는건가요?
■ 계좌 이체 방법
1) [상품 선택 후 바로구매 > 결제수단 > 계좌이체 > 예금주명 입력]
2) 하단 약관동의 선택 후 [결제하기] 버튼을 누르시면 toss payment 결제 화면이 연동 됩니다.
3) toss payment 화면에서 간편 결제 및 일반 결제를 통해 결제가 가능합니다.
Q.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?
비회원으로 주문은 가능하나, 각종 할인 및 적립혜택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.
■ 비회원 주문 방법
1) 구매하실 상품을 선택하신 후 구매 옵션을 선택합니다.
2) [바로구매]를 선택한 상품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.
3) [로그인] 화면에서 '비회원 구매'를 선택합니다.
4) [주문/결제] 화면에서 주문자 정보 입력 후 비회원 주문조회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5) [결제수단] 선택, 하단의 약관 동의를 선택하신 다음 결제를 진행하시면 결제가 완료 됩니다.
Q.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■ 휴대폰 결제 방법
1) [상품 선택 후 바로구매 → 결제수단 → 휴대폰 결제 → 약관동의 → 금액 확인 후 결제하기]
2) 노출되는 창에서 [다음] 버튼 클릭 후 결제 비밀번호 6자리 설정.
(간편 결제시, 최초 휴대폰 인증 후 비밀번호를 등록하여 별도 인증 없이 등록한 비밀번호로 결제 가능)
3) 이동한 창에서 약관 내용 확인 후 '동의' 버튼을 클릭합니다.
4) 순차적으로 정보 입력 후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.
5) 인증이 완료되면 결제가 진행됩니다.
※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※ 휴대폰 소액결제가 이뤄지지 않을 경우,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야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Q.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
■ 회원 주문 방법
1) 원하시는 상품을 [바로 구매] 혹은 [장바구니 담기]를 선택합니다.
- 바로 구매: 바로 [결제하기] 화면으로 이동
- 장바구니: 장바구니에 여러 상품을 담아 한번에 주문 결제 가능
2) 이동한 [주문/결제]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, 할인 혜택 (쿠폰),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.
3) 하단의 [약관 동의]클릭, 노출되는 결제금액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
■ 비회원 주문 방법
1) 원하시는 상품을 [바로 구매] 혹은 [장바구니]를 선택합니다.
- 바로 구매: 하단에 [비회원 구매]클릭 후 결제 가능
- 장바구니: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[주문하기] 선택 후 [비회원 구매]를 통해 결제 가능
2) 이동한 [주문/결제] 화면에서 배송지 정보, 결제방법을 선택합니다.
3) 하단의 [약관 동의]클릭, 노출되는 결제금액 확인 후 결제를 진행합니다.
Q.무통장 입금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■ 무통장 입금 결제
1) [주문서 작성] 화면에서 '결제수단' 중 '무통장 입금' 선택
2) 대신생활건강(주) 입금은행 선택
3) 페이지 하단 [결제하기] 버튼 클릭
4) 문자/이메일 또는 "관락재" 카카오톡을 통해 안내된 입금계좌로 결제 금액만큼 입금 진행
※ 주문 요청일로부터 5일 이내 미입금 시 자동 주문 취소처리 됩니다.
Q.신용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?
신용 카드 결제는 사용하시는 결제 어플, 카드사에 따라 결제 방법이 상이합니다.
■ 일반 카드 결제
1) [결제하기] 화면에서 '결제방법' 중 '일반 결제' 체크 후 '신용카드' 선택
2) 원하는 카드사 선택 후 일시불/할부 여부 선택
3) 페이지 하단 금액 후 [결제하기] 버튼 클릭
4) 노출되는 화면에서 카드 정보 입력 후 카드 등록 후 결제 진행
이외 PAYCO / 카카오페이 등 타 결제 어플을 통해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