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 Top 10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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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문/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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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|
취소/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취소/반품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환불문의 반품 신청을 했는데,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? |
환불문의 환불완료라고 하는데,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 |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혜택/쿠폰/적립금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| 배송문의 | 취소/반품/교환 | 환불문의 | 섭취문의 | 회원정보 | 혜택/쿠폰/적립금 |
Q.취소 완료 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■ 취소 완료되어 이미 환불을 받은 상태에서 상품이 배송되었을 경우
"관락재" 고객센터로 성함/연락처/해당 내용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처리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NAUxj/chat
※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: 070-7707-3998
Q.상품이 파손되어 왔는데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■ 주문하신 상품이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
원활한 교환/반품 및 택배사 신고를 위해 수령받을 당시의 택배 박스 및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촬영 후
"관락재" 고객센터로 성함/연락처/파손된 상품 사진을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NAUxj/chat
※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: 070-7707-3998
Q.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
■ 회원 : 관락재 로그인 > 주문내역 조회 > 주문 상품 클릭 > 송장번호 확인 > (CJ대한통운)배송 조회
■ 비회원 : 상단의 [주문조회] > [비회원 주문조회] 영역에 정보 입력 > 조회 클릭 > 주문 상품 클릭 > 송장번호 확인 > (CJ대한통운)배송 조회
Q.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전담 택배사는 CJ대한통운이며, 상품 구매 완료 시 문자/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추가 안내를 드리고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Q.배송일정이 어떻게 되나요?
평일 15시 이전 주문건에 대하여 당일 출고를 요청드리고 있으며, 실수령일까지는 평균적으로 2~3일 정도가 소요되십니다.
※ 단, 택배사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.
Q.배송 완료라고 하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
주문/배송 내역에서 [운송장 조회]를 통해 실제 배송 과정 확인이 가능합니다.
■ 배송완료이나, 운송장 조회시 배송 중인 경우
- 해당 경우에는 실제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부분으로, 배송 완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.
■ 배송완료로 안내를 받았으나, 실제 운송장 조회시 배송 현황이 조회되지 않을 경우
- 해당 경우에는 "관락재" 고객센터를 통해, 성함과 연락처, 송장번호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별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※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NAUxj/chat
※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: 070-7707-3998
■ 운송장 조회시에도 배송이 완료된 경우
- 해당 경우에는 상품의 오배송 및 분실이 발생될 가능성이 있어, 확인한 즉시 배송한 택배기사 혹은 택배사를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.
※ 고객의 요청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 배송 후 발생된 분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※ 송장 확인은 되나, 배송 흐름이 조회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
Q.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왔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■ 교환을 희망하실 경우
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성함과 연락처, 수령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교환 접수를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접수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
택배사를 통해 방문수거 접수 및 제품 재출고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.
■ 반품을 희망하실 경우
관락재 고객센터를 통해 성함과 연락처, 수령받으신 상품의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확인 후 반품 접수를 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접수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,
택배사를 통해 방문수거 및 반품/환불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※단, 고객센터를 통해 반품 접수 없이 임의 반송 시, 해당 제품에 대한 배송 확인이 어려우며, 그로인해 환불 처리가 지연/불가하며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청구 됩니다.
Q.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기본 배송비는 3,000원이며 도서산간지역에 해당하는 주소지로 주문하신 경우 추가 도선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Q.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
구매하신 상품의 상태값이 [상품 준비중]단계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 > 배송지 정보 변경을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
※단, 상품이 [배송준비중/배송중]인 경우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■ 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
[마이페이지 → 주문내역 조회 → 배송지 정보 변경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