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 Top 10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|
주문/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|
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|
취소/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취소/반품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환불문의 반품 신청을 했는데,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? |
환불문의 환불완료라고 하는데,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 |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혜택/쿠폰/적립금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| 배송문의 | 취소/반품/교환 | 환불문의 | 섭취문의 | 회원정보 | 혜택/쿠폰/적립금 |
Q.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단순 변심, 구매 착오에 의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상품을 수령받은 날로 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배송비가 별도 청구 됩니다.
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 판매자 과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접수는 상품을 수령 받은 날로 부터 14일 이내 가능하며 별도 배송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.
※ 상품 수령일은 택배사 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책정됩니다.
Q.취소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?
■ 회원 : 로그인 > 주문내역 조회 > 취소/반품/교환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■ 비회원 : 주문조회 > [주문자명/주문번호/비회원주문 비밀번호] 입력 후 조회 > 취소/반품/교환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
Q.교환/반품/취소 요청을 철회하고 싶어요.
'관락재'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 성함/연락처/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NAUxj/chat
※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: 070-7707-3998
Q.반품 접수 시 택배비가 발생하나요?
반품 접수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
Q.비회원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비회원 주문 취소의 경우 상단의 [주문조회] > [주문자명/주문번호/비회원주문 비밀번호] 입력 > 조회 후 주문 취소
※단, 주문상태가 [배송준비중/배송중]단계인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Q.방금 결제한 상품이 취소가 되지 않아요.
구매하신 상품의 주문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된 경우, 주문 취소는 불가합니다.
'관락재'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님 성함/연락처/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상담원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※ 관락재 고객센터 채팅상담 : http://pf.kakao.com/_PNAUxj/chat
※ 관락재 고객센터 유선상담 : 070-7707-3998
Q.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주문 취소는 관락재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주문내역 조회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주문 상태에 따라 처리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.
■ 입금전/상품준비중
- 주문 상품이 출고되기 이전 단계입니다. 취소 신청 즉시 취소 완료됩니다.
■ 배송준비중
- 주문서 수집이 완료된 단계로, 직접 취소는 불가하며, 상품 발송이 진행된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주셔도 상품의 출고 여부에 따라 취소 거부될 수 있습니다.
■ 배송중/배송완료
상품 발송 작업(운송장 등록)이 완료된 단계입니다.
주문 취소 신청이 불가하며, 이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통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
※ 배송중 상태에서 취소를 요청하시는 경우 상품 분실의 우려가 있어 상품 수령 후 반품 접수를 통해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※ 반품 신청 시에는 귀책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