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 Top 10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|
주문/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|
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|
취소/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취소/반품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환불문의 반품 신청을 했는데,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? |
환불문의 환불완료라고 하는데,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 |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혜택/쿠폰/적립금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| 배송문의 | 취소/반품/교환 | 환불문의 | 섭취문의 | 회원정보 | 혜택/쿠폰/적립금 |
Q.주소 검색이 되지 않아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주소지 검색은 [행정안전부 주소찾기] 사이트에 등록된 정보를 기반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.
행정기관에 등록되지 않은 주소인 경우, 주소지가 정상적으로 조회되지 않습니다.
배송지 주소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어 있음에도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 [문의하기]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Q.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회원 탈퇴 후 동일 정보로 재가입은 불가능합니다.
Q.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 탈퇴는 관락재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> 회원탈퇴를 통해 처리 가능합니다.
※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적립금 및 쿠폰은 모두 소멸되며, 동일 정보로 재가입 진행이 불가능합니다.
Q.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정보 변경은 관락재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에서 변경 가능합니다
변경을 원하는 항목을 클릭 후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.
※ 항목명에 *표시가 되어있는 부분은 필수 입력값으로, 미입력 시 변경 정보가 저장되지 않습니다.
Q.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관락재 회원가입 방법은 일반 회원가입 / 간편회원가입 2가지가 있습니다.
회원가입 유형을 선택 후 아래 방법을 통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.
■ 일반 회원가입 : 가입정보 입력 → 약관동의 → 가입 완료
■ 카카오 간편회원가입 : 가입 방법 선택(카카오) → 약관 동의 → 가입 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