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묻는 질문 Top 10
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문의입니다.
|
주문/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주문내역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|
배송문의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할 수 있나요? |
배송문의 배송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? |
취소/반품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 |
취소/반품 반품 신청 가능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 |
환불문의 반품 신청을 했는데, 환불은 언제쯤 되나요? |
환불문의 환불완료라고 하는데, 카드 결제가 취소되지 않았어요. |
회원정보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 |
혜택/쿠폰/적립금 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 |
주문/결제 | 배송문의 | 취소/반품/교환 | 환불문의 | 섭취문의 | 회원정보 | 혜택/쿠폰/적립금 |
Q.실수로 쿠폰/적립금을 사용하지 않고 구매했어요.
구매가 완료된 시점에 쿠폰/적립금 적용은 불가하십니다.
이 경우, 주문 취소 후 재주문을 통해 쿠폰/적립금 적용이 가능합니다.
※단, 구매하신 상품이 [배송 준비중/배송중] 단계인 경우,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.
Q.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보유하고 계신 쿠폰이 있으실 경우, 상품 구매 단계에서 할인/부가결제 영역에서 쿠폰 선택 후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Q.쿠폰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쿠폰 조회의 경우, 관락재 홈페이지 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쿠폰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※단, 발급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, 자동 소멸되며,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Q.반품 및 주문 취소 시 사용한 쿠폰/적립금은 복구가 되나요?
결제 당시 사용하셨던 쿠폰 및 적립금의 경우, 반품/주문 취소 시 자동 반환 됩니다.
※ 단, 발급 받은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 반환 시점에 자동 소멸처리가 되며,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Q.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?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가입 시 플러스친구 가입 3,000원 쿠폰이 발급됩니다.
Q.회원가입 시 혜택이 있나요?
신규 회원가입 진행 시 신규 가입 감사 쿠폰팩을 지급해드립니다.
신규 가입 감사 쿠폰의 경우, 가입 완료 시점에 자동 발급되며, 발급일로부터 5일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.
※ 발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이 지난 경우, 해당 쿠폰은 자동 소멸되며, 소멸된 쿠폰은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.